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스크림의 계절
    life 2014. 5. 21. 23:00



    저번주에는 최저기온 2도까지 내려가서 집에 급하게 코트랑 니트 부쳐달라고 할정도였는데,

    갑자기 날씨가 좋아짐... 이미 날아오고 있는 코트니트 어쩌라고 ㅎㅎㅎㅎ

    아무튼 물갈이때문에 오른쪽 볼에 빨갛게 알러지처럼 부어서 세수하고 물티슈로 닦아내려고

    물티슈사러갔다가, 더워서 그랬나 아이스크림!!

    여긴 빙수가 없으니깐 이런걸로 연명하고 살아야지 빙수덕후에게 완전 고문이다 고문 ㅋㅋㅋㅋ


    다사다난했던 주말이 지나고,

    나 여기 뭐하러 왔지?! 혼란스러워하던차에,

    다시 맘잡고 공부!를 우선순위로 잡고 열공해야지 결심한다 ㅎㅎ


    사실 처음엔 한국생각 하나도 안나다가,

    이런저런 새로운 사람들 만나면서 갑자기 부담감이 확~~ 밀려오는 것이었다.

    그래서 갑자기 가족생각, 덩달아 마이클부블레 Home듣다 울컥하며 눈물 찔끔찔끔.

    근처 공원 두바퀴돌면서 눈물 짜고 그랬더니 좀 나아졌네 ㅎㅎㅎ


    장기적인 목표는 한번도 성공한적이 없어서,

    이러다 또 흐지부지될까 내스스로 한심&걱정이다.

    근데 내가 나자신을 믿어야지 누가 믿겠나 ㅎㅎ


    p.s 그나저나 블로그가 제대로 나오나 안나오나 헷갈린다.

    폰트바꿔서 리뉴얼했는데 이상하게 독일에서보니 예전폰트랑 뒤섞여서 나와서

    완전 심란해보이네 휴휴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