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 여름밤의 꿈
    life 2014. 6. 4. 05:51

    금~월요일까지 아주 바쁘게 보냈네

    노느라 ㅋㅋㅋㅋㅋ

    어제는 친구가 비행나와 모처럼 관광객놀이 :)





    파울라너 슈바인학센과 예거슈니첼.

    배불러서 이거먹고 암것도 못먹었네 ㅎㅎ





    다먹고 마인강주변 산책하기.

    날이 너무 좋아서 돌아다니기 딱! 좋았다 :)


    오랜만에 내가 아는 사람과 이미 알고 있는 이야기나 추억거리를 한다는게 얼마나 소중한건지 깨달았던 하루였다 ㅋㅋ

    그래도,

    여기서 차차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니,

    잘 살 수 있을거같은 자신감도 붙고 그렇네 ㅎㅎㅎ

Designed by Tistory.